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진서중고등학교

검색열기

정보공개

학생ㆍ학부모 예산편성참여방

메인페이지 정보공개학생·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예산편성학생ㆍ학부모 예산편성참여방

학생ㆍ학부모 예산편성참여방

게시 설정 기간
학생ㆍ학부모 예산편성참여방 상세보기
2021학년도 학생 학부모 참여 예산요구서 제출 안내
작성자 *** 등록일 2020.12.21

2021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생 학부모 참여 예산요구서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.


1. 제출기한 : 2020.12.30.(수) 15:30 까지


2. 제출처 : 홈페이지 등록 또는 행정실 제출


3. 문의처 : 행정실 055-754-5039


붙임 학생 학부모 예산요구서 1부.  끝.

첨부파일
게시글 삭제사유

게시 설정 기간 ~ 기간 지우기